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카드 롯데슈퍼에서 줬어요 본문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카드 롯데슈퍼에서 줬어요

내가 누구개 2016. 8. 31. 21:58

요즘 영화를 언제 봤는지

까마득 해요

 

 

 

 

얼마인지도 잘 모르는데

요런 선물을 받았네요

 

롯데시네마 수락산관

프리미엄카드요

 

 

 

롯데슈퍼에서 구입을 했더니

이걸 주더라구요

 

 

 

 

 

사용기한은 10월 31일까지구요

평일에는 6천원, 주말에는 8천원에

볼수있데요

 


 

 

아주 좋네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요거쓰러 한번극장가야겠어요

좋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