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넷플릭스 해지 방법 netflix 멤버십해지 하기 본문

넷플릭스 해지 방법 netflix 멤버십해지 하기

내가 누구개 2021. 8. 15. 12:29

넷플릭스 해지 방법 netflix 멤버십해지 하기

 

넷플릭스를 계속 이용해오다가

이번달로 멤버십 해지를 했습니다.

 

쿠팡플레이가 pc 버전이 출시되었다길래

pc로 보다보니 넷플릭스를 잘 안들어가게

되더라고요

 

쿠팡와우회원이라 무료로 볼수 있으니

당분간은 쿠팡플레이를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어쨌거나..

 

넷플릭스 해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해지 신청을 해도 남은기간은

이용할 수 있고요

 

남은 기간동안 마음이 바뀌어서

계속 이용하고 싶으면 계속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자동결제 되기전

일단 멤버십 해지부터 합니다.

 

 

넷플릭스에 접속한 후

오른쪽 맨 위에 메뉴 중

프로필 메뉴를 클릭합니다.

 

 

아래로 메뉴가 뜨면

계정 메뉴를 클릭해

선택해 줍니다.

 

 

 

 

계정으로 들어가면 맨위에

멤버십 해지 버튼이 보입니다.

 

그걸 클릭합니다.

 

 

 

멤버십을 해지하시겠어요?

라는 질문이 나오지요

 

저는 귀찮은 이메일은 안받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소식 알림 체크는

지웠습니다.

 

새로운 영화 업데이트 소식이 

알고싶으시면 체크를 하신 후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멤버십은 해지 되었습니다.

 

아래로 설문조사 하는게 나오는데

하고 싶은 분들만 하시면 됩니다.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화면으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멤버십 재시작 버튼이 나오면

해지가 완료된 것입니다.

 

남은 기간 동안은 계속 이용이

가능하며 남은 기간 마음이 바뀌어

계속 이용하고 싶다면

멤버십 재시작 버튼을 클릭만 해줘도

다시 시작해 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