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무선마우스 버벅 거릴때 할수 있는 방법 하나 본문

무선마우스 버벅 거릴때 할수 있는 방법 하나

내가 누구개 2016. 9. 22. 23:44

얼마전 부터 마우스가 안움직이기

시작했어요

 

 

 

건전지가 다 되어서 그런가 싶어서

새걸로 바꿔봤는데

그래도 버벅 거리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요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유선 마우스를 찾아서

꽂아서 쓰는데

무선 쓰다 유선을 쓰니까

이것도 못쓰겠더라구요

 

 


 

 

 

하도 끙끙 거리고 있으니

누가 이렇게 해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usb 연장선을 꺼내서 꽂고

거기에 마우스 수신기를 꽂았어요

 

그리고 마우스 가까이에 놓고

사용해보니 버벅 거리는게 조금

사라지네요

 

와.. 정말 좋네요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