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롯데슈퍼 10월 휴무일 본문

롯데슈퍼 10월 휴무일

내가 누구개 2016. 10. 2. 16:16

지난 주에 고구마 사려고

롯데슈퍼에 갔어요

 

 

 

 

근데 휴무더라구요

진짜 바보 같았던게

롯데슈퍼 앞을 지나가면서

정기휴무라고 써있는 현수막을

못본거예요

 

 

 

 

일내서 갔는데 문 닫혀 있는거

보고 얼마나 한심한지.. ㅎㅎㅎㅎ

 

그래서 알려드립니다

 

가시기전 이번주에 롯데슈퍼가

쉬는지 안쉬는지 확인하세요^^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인터넷으로 롯데슈퍼에

들어갑니다.

 

홈페이지가 열리면

맨 아래로 내려줍니다.

 

전국매장 안내라는

링크가 보입니다.

 

거기로 들어갑니다.

 

 

 


 

 

가려고 하는 매장 주소를

입력해도 되고

밑에서 찾아봐도 됩니다.

 

저는 가락점에 갈꺼라서

바로 가락점을 눌렀습니다.

 

 

 

그럼 매장 소개가 나오거든요

중간쯤에 인터넷 전단보기

라는 버튼이 있어요

 

어떤 제품이 할인이 되고

있는지 확인도 할겸 눌러줍니다.

 

 

 

그럼 할인 전단지가 뜨는데요

첫페이지 오른쪽 위에

이번주에 매장이 쉬는지

영업을 하는 지 알수 있습니다.

 

이번주 가락점은 정상영업하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