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강아지 배변봉투 만들기 본문

강아지 배변봉투 만들기

내가 누구개 2016. 10. 11. 10:22

우리 예쁜이~

매일매일 산책하는

기쁨에 산다죠 ^^

 

요즘은 날씨가 선선해서

산책하기 아주 좋은 날씨가 되었어요

 

 

 

 

 

한번 나가면 똥을

한번이나 두번 정도는

누어요

 

 

 

 

저는 요즘 물통도 들고 다니는데

쉬한곳에 뿌려주거든요

 

요즘은 그런 분들이 많으

시더라구요

 

저는 예뻐하는 가족이지만

이웃들은 싫어할 수 있으니

지킬것은 지켜야겠죠

 

 

 

 


 

 

매일 산책을 나가다보니

배변봉투가 많이 들어가요

 

구입해서 쓸수도 있지만

집에 있는 물건으로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비닐이 생기면

4등분으로 잘라서

매직기로 찝어서 만들기도 하구요

 

 

 

요즘 정말 편하게 쓰고 있는

방법은 바로 쿠팡 완충제예요

 

쿠팡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로켓배송될때

물건 부서지지 말라고

비닐 넣어주거든요

 

이걸 맨날 터트려서 버렸었는데요

배변봉투로 아주 좋아요

 

 

한 덩어리씩 뜯어지는데

뜯어서 윗부분 한부분만

잘라주면 봉투처럼

쓸수 있거든요

 

한번 배송오면 꽤 많은 양의

완충제가 오니까

오래 사용 할 수 있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