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메디웍스 아나브러쉬 스케일러 후기 아닌 구입기 본문

메디웍스 아나브러쉬 스케일러 후기 아닌 구입기

내가 누구개 2016. 11. 2. 11:08

우리 아가를 위해서

구입했어요

 

바로 아나브러쉬 스케일러...

 

요즘 뜨고 있는 개껌이라고 해서

한번 먹여보려구요

 

 

 

 

저는 아가 양치를 모두 실패해

손도 못대주고 있거든요

 

 

 

 

입 만지는거 자체를 너무싫어해

입 주변 털도 못깎아주고 있는

아... 답답해..

 

 

그러니 양치는 뭐 말도 못하죠

이것저것 다 도전해봤는데

모두다 실패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개껌으로 도전..

 

아나브러쉬는 일반용과

납작두상용이 있는데요

우리 아가는 시추라서

빨간색 껌을 구입했구요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 할 수

있지만 가격이 엄청나게

사악하다는...

 

15개 들어있는데 25000원 주고

구입했어요

 

 


 

 

 

 

동물병원에서 낱개 로 구입하면

더 비싸다면서요..

 

효과가 있어야 할텐데

걱정이 많네요 ㅠㅠ

 

 

 

이렇게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구요

하나씩 급여를 하면 되니

편하기는 한테

이거 과대포장 아닌가요?

 

그래도 깨끗하고 주기 편해서

좋긴 한데요

 

 

 

 

이거 먹고 예쁜 이빨 되었음

좋겠다 아가야...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