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구두 발냄새 제거하기 본문

구두 발냄새 제거하기

내가 누구개 2016. 11. 21. 10:14

저는 발에 땀이 많아서

늘 발냄새가 고민이예요

 

특히 겨울철에 부츠나

구두를 신으면 더 민망할

때가 많아서 다양한 방법들을

사용해보기도 했었는데요

 

 

 

 

그다지 효과 있는

방법을 찾지는 못했어요

 

 

 

 

아직도 찾아보고있고

연구중이예요

 

발냄새 없애는데

구리가 좋다고 하며

10원짜리를 넣어보라고해서

10원짜리를 넣어본 적도

있었는데요

 

 

 

 

그것도 그렇게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

 

신발을 맨발로 신으면

땀때문에 냄새가

더 많이 나게 되는데요

 

땀 흡수가 잘되는

양말을 신고 신으면

그나마 냄새가 좀 덜하더라구요

 

 

 

 


 

 

마트에 가면 냄새제거하는

스프레이를 구입할 수

있는데요

그걸 뿌려보기도 했어요

 

가루로 된 것도

넣어보기도 했구요

 

 

 

 

근데 냄새 안나게 하는

방법중에 제일 좋은 방법은

집에 돌아왔을때

신발을 잘 관리해 주는것인것

같아요

 

저는 안신는 신발에는

방습제를 꼭 넣어두고

신발장에도 습기제거제를

넣어두는 편이거든요

 

 

 

 

다른 어떤 방법보다

신고 나서 잘 관리해

주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았어요

 

이번 겨울도 철저하게

관리해서 냄새 제로에

도전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