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본문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내가 누구개 2016. 11. 24. 09:55

대상포진이라는게

그렇게 무서운건지 몰랐어요

 

입술에 물집잡히는게

자주 있는 일이라서

그냥 그정도로만 생각했죠

 

 

 

 

3일인가를 입원하고

치료를 받을 정도로

그렇게 무서운지 몰랐네요

 

 

 

저야 젊은 사람이니 버티지만

엄마 아빠는 그냥 두면 안돌꺼

같아서 대상포진 예방주사가

있다고 하길래 알아봤습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은

60세 이상의 성인에게만

권장되구요

 

한번만 접종하면 된다고 하네요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은

병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20만원 전후로 맞을 수 있구요

 

대상포진의 주요 원인이

스트레스라고 하니

스트레스를 줄이는게

가장 좋은 치료 방법이라고 합니다

 

 

 

 

 


 

 

근데 스트레스를 어떻게 줄이죠?

 

요즘은 티비만 봐도

스트레스가 팍팍 쌓이는데요...

 

 

 

 

면역력이 떨어질때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평소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먹어 몸을 잘 챙기는 것도

좋겠어요

 

 

 

 

충분한 휴식과 수면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요즘 바쁘게 사는 사람들은

모두 실행 못할 이야기들만

있는거 같아요..

 

 

 

암튼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는 것이 좋으니

조금씩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