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누구개●

네이버 블로그 공지 설정 본문

네이버 블로그 공지 설정

내가 누구개 2016. 11. 25. 11:29

네이버 블로그를 보다 보니

공지라는 글을 올린 블로그가

있더라구요

 

공지글을 어떻게 하는거지?

하고 관리에 들어가서

글 관리에 들어갔는데

잘 못찾겠떠라구요

 

 

 

 

어렵진 않을꺼 같은데

설정하는 메뉴가 어디 숨어있지?

 

 

 

 

이렇게 공지라고 해서

위에 바로 보이니까

뭔가 있어보이죠?

 

그래서 저도 해보려고 했는데

설정 메뉴가 어디 숨어있는지

안보이네요

 

 

 

 

공지로 올리고 싶은 글에 들어가면

아랫 부분에 수정 삭제 설정 메뉴가 있어요

 

설정에 보면 공지사항에 등록

이라는 메뉴가 보이네요

 

 

 

 


 

 

포스트가 공지로 등록되었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저도 공지가 설정되었어요

 

아주 간단하네요 ㅋㅋ

 

 

 

 

이제 공지를 내리는 방법도

알아야겠죠

 

공지 내리고 싶은 글에 가서

똑같이 설정에 들어가면

 

공지에서 내리기 메뉴가

보이네요

 

 

 

 

이 공지를 내리시겠습니까?

 

이 포스트를 공지에서

내렸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공지설정되었던 글이

내려졌습니다 ^^

 

 

 

 

 

Comments